top of page

" 제멋대로지만,

그런 점까지 좋아해줘. "

- 에모리 마히로/ 枝守 優光 / EMORI  MAHIRO (한글/한자/영어)

 

 

-19세/3학년

 

 

-성별

 

 

-캐치프레이즈

사랑의 모범을 보여주는 큐피트

 

-아이돌

 

-유닛

명계록

 

 

-동아리

홍차부

 

-성격

 

[말뿐인 사랑꾼]

'모두를 평등하게 사랑한다' , 늘 습관처럼 외치는 대사. 그도 사람이기에 감정의 차이는 존재하지만 미소로 감정을 숨기고 거짓된 말로 모두를 똑같이 사랑한다고 속삭인다. 행동이 뒤따르지 않고 누가봐도 진심이 아니라는게 보일 정도의 가볍고 일상적이라 주위 사람들도 적당히 무시하고 넘어가는 수준까지 넘어왔다. 하지만 팬들 앞에 나설때는 진심으로 모두를 사랑한다는듯 말하기 때문에 캐치프레이즈와 크게 이질감은 없는듯.

 

[능청스럽다]

적당히 상황을 넘기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재주가 있다. 능소능대하게 처세를 잘 하기때문일까 무언가 사고를 치더라도 자연스럽게 넘어간다. 인간관계에서도 늘 먼저 웃으며 자연스럽게 접근하며 친해지곤 한다.

 

[가벼움]

권태를 잘 느끼고 변덕도 심한 편이다. 미래를 생각하기 보다는 당장의 즐거움을 추구한다.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최대한 회피하고 언제든 끼어들었다가 빠질 수 있는 가벼운 관계와 위치를 선호하는 편.

 

[하지만 맡은 일에는 책임감있게]

책임감은 너무 무겁고 노력하는 과정은 따분하기 때문에 최대한 피하고 있지만 세상에는 피할 수 없는 일도 많기 때문에- 결국 일을 떠맡게되면 본인의 위치에서 최대한의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한다. 노력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맡은 일이 제대로 성사되지 않았을때 원망이 본인을 향하는걸 끔찍하게 싫어하기 때문이다.

 

-기타

키 : 177cm

체중 : 57kg

생일 : 2월 17일

혈액형 : B형 

좋아하는 것 : 가십, 사람들, 밤하늘, 음식, 식물

싫어하는 것 : 따분한 시간

취미 : 산책, 사람들 구경

특기 : 꽃꽂이

 

대식가. 혼자서 3,4인분도 거뜬하게 먹어치운다. 길거리에 파는 불량식품이나 유통기한 며칠 지난 음식 정도는 별 생각없이 주워먹는등 가리는 음식 없이 다 잘먹는다.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은 차와 다과. 

 

늘 웃고 다니며 감정을 드러내는 일이 적지만 불안해지면 자기도 모르게 제 뒷목에 손을 가져다 대거나 손톱을 물어뜯고는 한다.

 

꽃집에서 일하는 부모님의 영향때문인지 꽃에 대해 박식하다. 꽃 이름이나 꽃말정도는 대부분 외우고 있을 정도로. 할게 없을때면 꽃을 말리거나 주위를 꽃으로 장식하며 꾸미곤 한다.

 

(명계록 설정)

명계록에 들어오기 위해 검 소유 자격증을 갖추고 검무를 연습했다. 하나에 꽂히면 끝을 보는 성격덕분인지 검무 실력은 수준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