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코우는~!
이백점~~힘냈다구~!"
웃을 때마다 장난기가 가득 풍겨오는 인상.
굽이치는 보랏빛 머리칼에 짙은 분홍색의 브릿지를,
눈 밑에는 타투를 십자별모양으로 총총 새겼다.
복장은 조금은 풀어헤친 교복차림에 신발은
검은색 워커를 주로 신고있다.
-이름(한글/한자/영어)
하루카 코우/晴香 紅/Haruka cou
-18/2학년
-성별
남성
-캐치프레이즈
우주를 누비는 자유로운 빛
-아이돌
-유닛
매드게일
-동아리
육상부
-성격
[웃음이 많은]
언제, 어디서나 긍정적인 생각으로 지내며 쾌활하고 사소한 일에도 쉽게 웃는 타입. 먼지가 데굴데굴 굴러가도 까르르 웃고 있다고.
누군가 장난쳐주는 걸 즐기곤했는데, 타인이 장난을 걸면 쉽게 넘어가는 듯 싶다가 어느 순간 코우의 페이스에 휘말려있는 장난친 아이를 종종 볼 수 있다. 학년이 높아져가면서 누군가 그에게 장난치는 횟수는 줄었지만 늘 웃기에 만만해보인다거나 특유의 웃음소리와 목소리가 조금 큰 탓에 시끄럽다는 평이 있다. 코우 자신도 그 사실을 인지하고는 있지만, 그 사실을 고칠 생각은 없는 듯하다.
[열정과 긍정이 가득한]
"오늘의 코우는 50점. 아하하, 좀 더 힘내야겠다."
좋아하는 일에는 언제나 적극적으로 나서 열심히 즐기기에 연습참여는 빼먹은 적이 거의 없다. 열심히 하는 바에 비해 코우의 재능이 부족해 성과가 좀처럼 나오지않아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초조해하지않고 다시 연습에 매진하곤한다. 좀 더 열심히 하려는 열정 탓일까 더 노력하자는 의미에서 하루하루의 점수를 부여하는 습관이 생겼다.
스스로 열심히 안했다고 생각했을 땐 가차없이 점수가 낮다. 헌데 대부분의 날의 점수가 후한 걸 보면 그만큼 열심히 했다는 증거가 되기도 하지만, 점수를 매기는 게 의미없는 게 아니냐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호기심 많은]
지루한 것은 싫어하기 때문에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걸 좋아한다. 최대한 많이 여러가지를 경험하고 싶다며
관심이 조금이라도 가는 것들이라면 한번씩 해보려고 한다. 악기연주를 하는 것도 그 호기심 덕에 접했다고한다.
[의외로]
시끄럽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때문에 남의 말을 잘 안들어줄 것같지만, 타인의 말을 귀기울여 잘 듣고 제 일처럼 돕는 일이 많다.
약속을 중요시하기에 한번 약속을 하면 꼬박꼬박 잘 지켜 주변으로부터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기타
생일: 3/19
혈액형: B형
싫어하는 것: 지루한 것
좋아하는 것: 악기연주(합주), 달콤한 과자
취미: 음악영상찾아보기
특기: 달리기
키: 173cm
체중: 60kg
가족구성으로는 아버지와 형이 있다.
무대 위에 오를 땐 무대컨셉에 맞게 화장을 하기위해 메이크업 유투브영상을 꼬박꼬박 시청하고있다.
무대 위에서 내려와 색조화장을 지우면 얼굴이 상당히 동안에 말이 많기때문에 별명이 병아리가 있다.
+ 춤
체력은 달리기 등 운동으로 다져져 굉장히 좋지만 댄스실력은 별로 좋지않다.
+ 달콤한 과자
단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단 음식으로 코우를 꼬여내 일을 시키면 눈을 빛내며 시킨 일을 완벽하게 끝낸다.
쿠키, 마카롱, 슈크림. 연습이 끝나면 한 개씩 먹곤한다. 자신에게주는 상이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