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이지 않아도
힘내고 있으니까요…! "
-이름
아카마츠 유우히 / 朱松 夕日 / Akamatsu Yuuhi
-나이/학년
17 / 1학년
-성별
F
-캐치프레이즈
[ 수줍은 색의 오렌지 블로섬 ]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유닛
ONE SHOT
-동아리
테니스부
-성격
< 타고난 노력가 >
유우히는 노력하는 재능은 타고났다고 할 수 있다. 무엇을 할 때 노력하면서도 그것을 생색내지 않으며 중간에 그만두지도 않는다. 때문에 노력 이외에는 크게 재능이라고 할 만한 것은 없지만 언제나 '천재'라는 소리를 듣고는 한다. 유우히의 노력을 무시하는 호칭일지도 모르지만 유우히는 그런 말에 만족한다. 한 번 무언가에 빠지면 그것에 대해 스스로 잘한다고 소개할 수 있을 정도가 될 때까지 노력한다. 유우히의 가장 큰 무기는 노력하는 재능이다.
< 자존심이 강한 >
유우히는 자존심이 상당히 강하다. 때문에 자신이 얕보이는 것을 매우 싫어해 언제나 '훌륭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유우히는 지는 것을 싫어하며 기대는 것도, 자신의 자존심에 흠이 갈 만한 모든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 항상 긴장하고 있어 뻣뻣해 보인다는 소리를 종종 듣는다고 한다. 또한 자존심 때문에 쉽게 사과를 하지 못하며 모르는 것도 모른다고 하지 못하며 승부욕도 강한 성격이다.
< 솔직하지 못한 >
유우히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기를 어려워한다. 강한 자존심 때문에 타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 데에 서투르며, 특히 사과를 하는 데에 굉장히 서투르다. 유우히의 말투는 상당히 직설적이지만 가끔씩 엉뚱하게 돌려 말하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시비를 걸어 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어 유우히에게는 컴플렉스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문제를 교정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한다.
< 존경심 >
유우히는 무언가를 잘 하는 사람을 존경한다. 특히 자신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에서의 천재에게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강한 존경심을 내비치며 따른다. 유우히에 대해 어느정도 아는 사람은 이런 모습 때문에 유우히가 개과 동물 같다는 말을 하고는 한다. 유우히는 어떤 분야에서든 지는 것을 싫어하지만 재능이 노력보다 강하다고 인식하기 때문에, 재능에 질투하는 대신 숭배한다. 즉, 재능에는 자신이 닿을 수 없다고 미리 선을 그어두기 때문에 시기를 품을 수 없다.
< 사교성이 떨어지는 >
유우히는 사교성이 좋지는 않다. 본래는 친구와 어울리기를 좋아했지만 성격 탓에 친구라 할 수 있는 존재가 점점 적어져 현재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어려워하고 있다. 현재는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적다. 유우히도 그것을 알기 때문에 자신의 친구들에게는 항상 잘해주기 위해서 안절부절해하며, 다른 사람이 말을 걸어줄 때에는 얼굴이 눈에 보일 정도로 밝아지기도 한다.
< 실력에 대한 자긍심 >
유우히는 자신의 실력에 대해서는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 비록 천재에 비할 수는 없는 정도지만 자신이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다. 실력을 무시하는 것은 노력까지 부정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유우히는 자신의 실력에 대해 자긍심을 크게 가진다. 그렇기 때문에 유우히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실력에 대해 멋대로 평가하는 것을, 특히 자신을 깎아 내리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 집중력이 좋은 >
유우히는 집중력이 상당하다. 무언가를 한 번 시작하면 자신의 의지로 끝을 낼 때 까지는 이름을 불러도 잘 모를 정도. 특히 레슨을 받거나 개인적인 활동, 생각 등을 할 때에는 그 정도가 심해서 누군가 건들지 않으면 주변의 상황조차 잊어 버리기도 한다. 소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유우히는 자신의 일에만 쉽게 집중할 수 있다.
< 언제나 떳떳한 >
유우히는 언제나 떳떳하게 행동한다. 항상 자신이 정당한 것 마냥 굽히는 것이 없으며 그것은 유우히를 언제나 당당해 보이도록 한다. 자존심 때문인지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는 모습은, 융통성이 없어 오히려 뻣뻣해 보일 때도 있다. 당당한 모습은 유우히가 자신에게서 좋아하는 몇 안 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 성실하고 꼼꼼한 >
유우히는 상당히 꼼꼼한 성격이다. 언제나 수첩을 가지고 다니며 그것에 여러가지를 기록하는 습관이 있다. 뿐만 아니라 시간약속에도 철저하며 특히 자신에게는 융통성이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엄격하게 지킨다. 특히 수첩에는 하루의 일정도 미리 정리해두고 그것을 어긴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성실하다.
-기타
: 생일 / 혈액형
생일은 09/29. 혈액형은 Rh+O형. 항상 타인이 자신을 A형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은근한 콤플렉스. 일반적으로 알려진 O형의 성격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혈액형이나 별자리 등으로 보는 궁합, 운세 등을 믿지 않는다.
: 신장 / 체중
키는 164.8cm, 체중은 50.2kg이다. 평소에 자세와 몸매의 교정에 힘을 쓰고 있기 때문에 정해진 식단 이외에는 먹기를 거부하지만 식욕이 왕성한 편이라 쉽게 유혹을 떨쳐내지는 못하는 듯하다.
: 가족관계
유우히는 부모님과 남동생, 여동생, 자신으로 이루어진 가족관계를 가지고 있다. 아버지는 유명한 밴드의 리드기타 담당으로 기타와 키보드의 연주에 능숙하다. 어머니는 유명한 호텔의 바에서 일하는 바텐더이다. 동생 둘은 쌍둥이로 현재 초등학교에 재학하고 있다.
: 선호 / 비선호
유우히는 오렌지주스를 좋아하며 조리되지 않은 날음식을 싫어한다. 좋아하는 음악 장르는 pop 장르의 노래로 싫어하는 장르는 없이 음악은 고루 좋아한다.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은 과하지 않은 펑크룩이다. 좋아하는 과목은 음악과 체육, 싫어하는 과목은 미술으로 좋아하는 과목은 특히 잘 하는 편이다.
: 취미 / 특기
유우히는 취미로 요리를 즐겨 한다. 굽는 요리를 하는 것을 특히 좋아하며 요리를 해서 올리는 블로그가 있으며 꽤 유명한 편이다. 특기는 체육으로 운동신경이 좋아 대체적으로 잘 하는 편이다. 또한 요리를 하면서 손목 스냅으로 뒤집는 것도 잘한다. 또한 어려서부터 배웠기 때문에 기타나 키보드의 연주도 수준급이다.
: 컴플렉스
유우히는 스스로에 대해 컴플렉스가 많다. 솔직하지 못한 성격, 쉽게 홍조가 생기는 피부, 낮은 자존감 등을 예로 들 수 있으며 컴플렉스는 유우히의 자존감이 낮아지게 하는 데 일조한다.

